Client
페르노리카 코리아
Category
디자인
Scope
그래픽, 편집 디자인
Platform
Step 1. Request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부쩍 늘어난 시기에 자사 브랜드의 주류 판매 증진을 위한 혼술, 홈파티 프로모션에 사용될 콘텐츠를 요청
Step 2. The Think
사회적 거리두기 권장, 사적 모임 자제, 언택트 재택 근무 등의 이유로 집이 가장 안전하고, 집에서 하는 취미들이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간단하지만 효과는 좋은 스피릿 베이스의 칵테일 레시피를 주류 구매자에게 제공
#오늘은뭐하지? 라는 해시태그와 홈파티, 캠핑, 여행, 음악 등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활용하여 2030세대에 어필 할 수 있는 트렌디한 그래픽을 디자인하였습니다.
Step 3. Solution